> 고객센터 > A/S 문의
*
게시물 보기1
-공지사항- A/S 관련 유의사항 입니다.  등록일 : 2016-02-02
글쓴이 : 사운드 플러스  조회수 : 2349
이메일 : curtis@soundplus.com 

1. A/S 문의 방법

A/S 접수를 하시기 앞서 연결 상태나 전원등 기본적인 사항을 먼저 점검해 보시고, 그래도 해결이 안될 경우 게시판, 메일, 전화 또는 팩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 보증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 발생 시 보증서에 의거 무상 수리를 보증합니다.
임의 개조나 회로 및 구조변경 기타 본사 이외의 수리 처리는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보증기간 경과 후의 수리및 보증기간 중 유상 서비스에 해당하는 경우 실비 수리를 보증합니다.
유, 무상 수리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시 하십시요.
보증서가 제시되지 않으면 무상 수리가 불가능 하오니 분실되지 않도록 유의 하십시요
구입시 혹은 구입 후에 판매점의 서명 날인을 필히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입 증명 결여 시 무상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십시요.

유, 무상 서비스 요청시 제품을 운송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구입하신 판매점 또는

대리점에 사용자 부담 송달로 의뢰하여 주십시요.


3. A/S 접수 신청 방법

유, 무상 서비스 요청 시 이상 증상을 종이에 써서 제품과 같이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도착하면 A/S 점검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4. A/S 접수 신청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3길 38 (거여동) 138-813


공장약도.jpg


 
  • 이글 공유하기
  •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글의 추천수 : 0 추천하기
RSS 0개 게시물이 있습니다.